확인

JINHAK

대입정보

인강리뷰로 보는 강사배틀 전 : 영어 - 주혜연 VS 그레이스

336 2022.08.11

클립 취소















★ 본 자료는 수강자의 주관적인 평가로 진학닷컴에 게재된 리뷰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세요~ ★

쌤들에 대한 비교자료가 도움이 되었나요?
더 많은 인강리뷰는   #주혜연 (모바일) or #그레이스 (모바일)   쌤들의 미니홈피에서 확인하세요.

#강사배틀 #영어 #주혜연 #그레이스

Copyright 진학사 All rights reserved.

맞춤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수시 원서 상담

안녕하세요. 진학사입니다. 1. 경희대 고교연계는 대부분 일반고 학생들이 합격합니다. 또 교과전형의 경우들은 단순 성적으로 합불이 결정되기 때문에 어디든 지원하셔도 좋겠죠. 국제학부의 경우 일반고 학생들을 잘 뽑지 않는다는 말로 설명된다기 보다는 특목고 같은 경우 이와 관련한 역량을 더 잘 드러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라고 이해하시면 좋겠습니다. 일반고라고 하더라도 이와 관련한 역량이 증명된다면 합격할 수 있고, 이런 부분을 잘 살피시면 좋겠습니다. 또, 대학들이 선발하던 특정고교 출신만 선발한다고 보이지는 않습니다. 올해부터는 블라인드 평가가 이루어져서 입학사정관들이 특정 고교를 알지 못하고 평가합니다. 특목고인지 자사고인지 등은 드러나겠지만, 어떤 고교인지까지 알기는 어렵죠. 그러니 이와 관련된 부분은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으로 보입니다. 2. 저희 서비스가 마감이 되어 도움이 되드리지 못할 것 같습니다. 타 서비스에 관해서는 아는 바가 없습니다. 담임 선생님외 교내 진로 선생님 혹은 지자체나 교육청의 상담센터 등을 활용해 보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3. 영어 저널 쓰기의 주제가 동물이 된다고 해서 불리할 것은 없습니다. 다만 그냥 동물에 관한 저널을 썼다고 표현되기 보다, 그 탐구내용을 구체적으로 알 수 있게끔 기록되어 있다면 더 좋겠죠. 4. 많은 활동을 하셨지만, 어떤 활동을 했다 라는 것만으로 대학이 구체적인 평가를 할 수는 없습니다. 이와 관련한 본인의 활동내용이 어떻게 학생부를 통해 드러나는지를 확인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1학년 세특은 대부분 평범한 경우가 많습니다. 2학년 세특의 경우에는 단순 관심만 드러난다면 큰 장점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자소서를 통해서 본인이 강조하고 싶은 활동, 역량이 구체적으로 드러나게끔 작성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