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

JINHAK

대입정보

들어봐~ 지영쌤은 처음이지? [강사랭킹이슈] 영어 김지영

301 2024.03.28

클립 취소
클립 완료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 본 자료는 수강자의 주관적인 평가로 진학닷컴에 게재된 리뷰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세요~ ★

김지영 쌤에 대한 궁금증이 조금은 해결되셨나요?
더 많은 리뷰는  지영쌤 미니홈피  PC  or 모바일 에서 확인하세요.

#김지영 #영어 #강사랭킹이슈

Copyright 진학사 All rights reserved.

맞춤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국어 시간을 어떻게 줄여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진학사입니다. 본 게시판은 대학입학과 관련하여 질문과 답변을 주고 받는 곳으로 공부법에 대한 구체적이거나 전문적인 조언을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그래도 몇 가지 조언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해서 답한다면 국어가 총 45문제이고 80분이니 한 문제당 대략 100초 가량이 분배되는데 대략 1문제 당 100초 조금 안 걸리는 시간에 풀이하신 것 같습니다. 실제 시험에서는 omr체크 등 시간이 필요하니 조금 더 시간은 줄이려고 노력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 실제 수능은 언매와 화작 둘 중 하나를 선택해서 풀이하며 보통은 언매의 경우 암기를 바탕으로 풀이하기 때문에 준비가 잘 되어 있다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선택과목이라고 여겨지며 화작은 암기는 필요가 없어서 사전 공부량이 적지만 지문을 읽고 풀어야 하기 때문에 시험시간이 언매에 비해 더 많이 투자되는 과목이라고 여겨지는 편입니다. 이와 같은 과목간 특징을 살펴서 선택과목을 정하고 미니모의고사가 아닌 45문제 전체 모의고사를 기준으로 시간연습을 하시는 것이 더 좋겠습니다. 비문학은 정답이 명확한 근거를 가지고 있는 편입니다. 틀린문제라고 하더라도 글 안에서 근거를 명확히 찾는 연습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고 내가 선택해서 틀린 선지 역시도 왜 그것이 잘못된 것인지 근거를 찾아보는 연습을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